“선관위 전화 안 받아”···노태악 에도 종료 40분전 보고 new speed 작성일자: 19분 전 – 1달에 하루 일하고 425만원 받은 사람.jpgㅁㅊ–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8/0002810661 [단독] 노태악, 한 달에 단 1번 출근한 뒤…425만원 수당 챙겨노태악 전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한달에 하루만 출근하고도 425만원의 수당을 받은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근한 날도 신년음악회 등 선거 관리 업무와 거리가 있는 일정에 참석한 경우가 다수 있었다. 윤건영 더불어n.news.naver.com – dc official App– [단독]선관위 “위원 전원사퇴시 기능 정지 우려”https://n.news.naver.com/article/449/0000350052?sid=100 [단독]선관위 “위원 전원사퇴시 기능 정지 우려”…위철환 등 사실상 사퇴 거부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위철환 중앙선관위원장 직무대행을 포함한 선관위원 9명 전원 사퇴 시 “선관위의 주요 기능이 정지될 우려가 있다”며 사실상 퇴진 의사가 없음을 시사했습니다. 중앙선관위는 “참정권 훼손 사태로 ‘선관n.news.naver.com출처: 중도정치 갤러리 [원본 보기]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우리가 생긱한 미래의 컴퓨터와 현실다음: ??? : https 차단충들 짹스비디오 막히니까 빡침? ㅋㅋ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 : https 차단충들 짹스비디오 막히니까 빡침? ㅋㅋ new speed 작성일자: 9분 전 우리가 생긱한 미래의 컴퓨터와 현실 new speed 작성일자: 49분 전 신호위반 벤츠 때문에 사고난 오토바이 new speed 작성일자: 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