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시행 확정이라는 ㅂㅅ 법안jpg new speed 작성일자: 1시간 전 핸드폰 개통시 안면 인식 의무적으로 통신사한테 보내야 함 맨날 허벌같이 털려대는 통신사한테 이젠 안면 정보까지 필수로 보내야 함 중국인들이 이젠 내 얼굴까지 다 알겠네 ㅋㅋㅋ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자주포 이재명 떴다 ㅋㅋㅋㅋㅋㅋ다음: 핫딜 [네이버] PS5 원피스 오디세이/8000원(배송비2500)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7월부터 시행 확정된 안면인식의무화 법안 new speed 작성일자: 21분 전 ㄸ치다가 잠들었는데 펠라당함 (혐오주의) new speed 작성일자: 27분 전 핫딜 [네이버] PS5 원피스 오디세이/8000원(배송비2500) new speed 작성일자: 51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