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ttps 차단충들 짹스비디오 막히니까 빡침? ㅋㅋ new speed 작성일자: 40분 전 라고 했던 글에 추천이 와바박 박히던 때가 있었습니다. 저기에 추천주고 동조하던 애들 아직도 유게할지 한다면 지금쯤 무슨 생각 하고 있을지 궁금함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선관위 전화 안 받아”···노태악 에도 종료 40분전 보고다음: 강원도 ‘감자’표현에 혐오성이 존재하는가?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강원도 ‘감자’표현에 혐오성이 존재하는가? new speed 작성일자: 19분 전 “선관위 전화 안 받아”···노태악 에도 종료 40분전 보고 new speed 작성일자: 50분 전 우리가 생긱한 미래의 컴퓨터와 현실 new speed 작성일자: 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