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물가보면 진짜 월급 무조건 올라야할 거 같은데 new speed 작성일자: 1일 전 예전에 버는 300이랑 지금 버는 300이랑 달라도 너무 다른 거 같음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핫딜 [스팀] 비시즈 1650원다음: 이준석 “李정권, 팔 비틀어 삼성·하이닉스 호남 보내…정치는 비켜라”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패작을 하려한건 아닌데 계획중 일부는 맞는듯 new speed 작성일자: 11분 전 ‘사전투표 안했는데 기투표 처리됐다’선관위 “실수 가능” new speed 작성일자: 41분 전 어느 대학 총학생회장 사퇴문이라고 도는 짤.jpg new speed 작성일자: 43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