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안했는데 기투표 처리됐다’선관위 “실수 가능” new speed 작성일자: 2시간 전 https://naver.me/FTdzXXBy [단독] ‘사전투표 안했는데 기투표 처리됐다’…선관위 “실수 가능”6·3 지방선거 당시 사전투표를 하지 않았는데도 이미 투표한 것으로 처리돼 본투표 당일 투표권을 행사하지 못했다는 의혹이 잇따라 제기됐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도 신분증 정보의 수기 입력 과정에서 다른 선거인을 잘못 조naver.me출처: 중도보수 갤러리 [원본 보기]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어느 대학 총학생회장 사퇴문이라고 도는 짤.jpg다음: 패작을 하려한건 아닌데 계획중 일부는 맞는듯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와이프가 그 병 걸렸다.. new speed 작성일자: 7분 전 핫딜 [네이버쇼핑] 굿스마일 메가하우스 CCS 부시로드 하비재팬 넾다세일 쿠폰 new speed 작성일자: 37분 전 냉돔아 떠나지마. 우리 오래가자 new speed 작성일자: 40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