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알못이 소설을 쓰면 이렇게 됩니다. new speed 작성일자: 1시간 전 네? 똥직업으로 만렙을 안찍는다구요? 그게 게이머 맞습니까? ㅋㅋㅋㅋ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결국 윈도우10 항복한 마이크로소프트 근황다음: 독일도 안해주고, 일본도 안해준다…11시, 이번엔 호주 해줘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밥 위에 케이크? 케밥,누가 X먹냐…무료 급식하는 신부에게 조롱 공분 new speed 작성일자: 25분 전 [속보] 오픈AI 재무 상태 폭로 문서 나와 “완전 난장판” new speed 작성일자: 25분 전 독일도 안해주고, 일본도 안해준다…11시, 이번엔 호주 해줘 new speed 작성일자: 55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