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촉법무리들이 거주지에사 40분거리에 있는 무인가게 털다가 주인에게 걸림
무리 중 일부는 부모가 적극적으로 사과하고 보상의 의지를 내비침
그중 일부는 애들이 손댄 물건을 구매를 시도 함
주인은 구매가 먼저가 아니라 사과부터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판매를 거부하니 합의금 때문에 그러냐며 터무니 없는 금액을 제시
이돈 받고 합의할 빠엔 고소한다고 하니 촉법맘들은 주인을 돌려까는 허위 게시물을 맘카페, 커뮤니티 사이트에 수차례 작성
학교에서 선도위가 열리니 촉법맘들은 강력하게 항의
물건 구매도 다 했는데 선도위 열린게 부당하다고..
나중되서 촉법맘들과 사죄맘들의 통화내용을 제보받았는데
촉법맘들이 애들 촉법이라 물건 안사도 되거 합의금 안줘더 된다고 사죄맘들 꼬시는게 딱 녹음되어 있었음
엄빠들부터 줄빠따 쳐야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