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돔아 떠나지마. 우리 오래가자 new speed 작성일자: 1분 전 살면서 여름인데 덥긴 해도 습하지 않아서 불쾌하지 않고 해떨어진 저녁에는 시원해서 쾌적한 여름은 처음이다. 이 좋은 날씨를 유럽놈들만 즐겼다고? 열돔은 에어컨 없는 니네 가져. 앞으로 냉돔아 여름때마다 우리 오래가자.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패작을 하려한건 아닌데 계획중 일부는 맞는듯다음: 2026년 6월 25일, 운명의 별들이 속삭이는 오늘 띠별 운세 심층 분석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패작을 하려한건 아닌데 계획중 일부는 맞는듯 new speed 작성일자: 28분 전 ‘사전투표 안했는데 기투표 처리됐다’선관위 “실수 가능” new speed 작성일자: 58분 전 어느 대학 총학생회장 사퇴문이라고 도는 짤.jpg new speed 작성일자: 1시간 전
살면서 여름인데 덥긴 해도 습하지 않아서 불쾌하지 않고 해떨어진 저녁에는 시원해서 쾌적한 여름은 처음이다. 이 좋은 날씨를 유럽놈들만 즐겼다고? 열돔은 에어컨 없는 니네 가져. 앞으로 냉돔아 여름때마다 우리 오래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