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민영화해도 욕 안먹는거 new speed 작성일자: 2시간 전 K리그 시민구단 국민의 혈세를 1000억 이상 먹고도 정작 이룬건 아무것도 없고 매년 적자임 얼마나 예산 문제 심각하면 혼나야 하는 감사 자리에서도 돈좀 달라고 할정도임 민영화해서 기업이 인수해도 아무도 욕할사람 없음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왜 욕 먹는지 이해가 잘 안 가는 화보다음: 오컬트 애기만 나오면 어김없이 나오는 거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쿠팡 6246억 과징금…외신, 긴급 타전 “한미 통상 갈등 불씨” new speed 작성일자: 59분 전 “美, 호르무즈 해협 통행료 이란 징수 인정”, 마크롱은 반대 new speed 작성일자: 1시간 전 오컬트 애기만 나오면 어김없이 나오는 거 new speed 작성일자: 2시간 전
K리그 시민구단 국민의 혈세를 1000억 이상 먹고도 정작 이룬건 아무것도 없고 매년 적자임 얼마나 예산 문제 심각하면 혼나야 하는 감사 자리에서도 돈좀 달라고 할정도임 민영화해서 기업이 인수해도 아무도 욕할사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