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약국에서 약 받았는데 약사님 개무섭네 ㅋㅋ new speed 작성일자: 2시간 전 약 받을때마다 술 안드시냐고 물어보시길래 오늘 궁굼해서 왜냐고 물어봤는데 갑자기 정색하시면서 약 먹고 술 먹으면 못 일어날수도 있어요 이렇게 대답하시네, 친구들이랑 술 몇번 마셨는데 나도 모르게 죽을 고비 넘긴거네 ㅋㅋ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일본 뒤흔든 ‘통일교’ 결국 해산 확정다음: 안정환 오늘 발언 “감독, 협회 싹 갈아엎어야 한다”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목줄없는 개가 아이 공격” 발길질해 구해줬는데..”400만원 내놔 new speed 작성일자: 20분 전 축구계 원로 이회택, “박지성, 박주호 등 너무 비판하는 소리만” new speed 작성일자: 49분 전 日, 한국 ‘고의 패배’ 황당 주장.jpg new speed 작성일자: 52분 전
약 받을때마다 술 안드시냐고 물어보시길래 오늘 궁굼해서 왜냐고 물어봤는데 갑자기 정색하시면서 약 먹고 술 먹으면 못 일어날수도 있어요 이렇게 대답하시네, 친구들이랑 술 몇번 마셨는데 나도 모르게 죽을 고비 넘긴거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