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빅테크등이 삼성 마이크론 하이닉스한테 지1랄하는게 얼탱이가 없음 new speed 작성일자: 20분 전 지금 시장이 이모양 이꼴이된게 애플이 7할이고 다른 빅테크들이 애플 개짓거리에 올라타면서 지1랄한게 3할인데 아니 씨밸ㅋㅋㅋ 얼탱이가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베네수엘라 강진 비극, 사망자 급증하며 충격 확산다음: 동해·남해 상공 긴급 상황: 중·러 연합 군용기 KADIZ 침범에 한국 공군 즉각 대응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오빠가 혼전임신이라 상대 허락 맡으러 갔다왔는데 new speed 작성일자: 38분 전 7월에 닥쳐오는 이번 사이버 검열 반응 보고 진짜 현타 많이 오는게 new speed 작성일자: 49분 전 지방선거 앞두고, 선관위 휴직자 수 22% 늘어 new speed 작성일자: 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