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관심 없어서 몰랐는데 팀 개수 뭐냐 ㄷㄷㄷㄷ new speed 작성일자: 1시간 전 야구도 10개구단 되면서 질적 하락 얘기 엄청 나오는데 1부 12개에 2부 17개????? 선수 수급이 감당이 되나??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유럽 기후) 프랑스 원자력발전소 정지다음: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7월에 닥쳐오는 이번 사이버 검열 반응 보고 진짜 현타 많이 오는게 new speed 작성일자: 6분 전 지방선거 앞두고, 선관위 휴직자 수 22% 늘어 new speed 작성일자: 36분 전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new speed 작성일자: 55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