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선거 앞두고, 선관위 휴직자 수 22% 늘어 new speed 작성일자: 36분 전 – 관련게시물 : “선거철마다 직원들 대거 휴직”… 대체 왜?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3/0003980964 지방선거 앞두고, 선관위 휴직자 수 22% 늘어작년 12월말 148명이던 휴직자 매달 꾸준히 늘어 5월엔 181명 전국 단위 선거 때마다 선거관리위원회 직원 가운데 휴직자가 늘어났다가 선거가 끝나면 감소하는 현상이 2016년 이후 최소 10년간 반복된 것으로 나n.news.naver.com – dc official App출처: 더불어민주당 비대위 갤러리 [원본 보기] 게시물 내비게이션 이전: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다음: 7월에 닥쳐오는 이번 사이버 검열 반응 보고 진짜 현타 많이 오는게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관련 기사 7월에 닥쳐오는 이번 사이버 검열 반응 보고 진짜 현타 많이 오는게 new speed 작성일자: 6분 전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new speed 작성일자: 55분 전 축구 관심 없어서 몰랐는데 팀 개수 뭐냐 ㄷㄷㄷㄷ new speed 작성일자: 1시간 전